수많은 정수기를 다루면서 암웨이 정수기를 안 다룬 것 같고 갑론을박이 많아 진실을 알리려고 합니다. 일단 마음에 준비를 하시고 확인해 주세요. 당황하지 마시고 끝까지 확인해 주세요. 분명한 것은 다른 정수기와 비교하면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나만 알기엔 아까워 알려드립니다.
암웨이 정수기 진실은 나만 알고 있을 수 없다.
암웨이 정수기 1 ~ 10까지 파헤쳐 드립니다.
끝까지 확인하고
우리 모두 같이 현명하게 선택해요.
1. 암웨이 정수기 진실 의혹?
2. 3가지 암웨이 진실 중 첫 번째 진실
3. 배관에 이물질이 생기는 것
4. 암웨이 정수기 스케일
5. 암웨이 정수기 중금속
암웨이 정수기 진실
의혹은 몇 가지?
참고로 저는 암웨이를 좋아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가전제품에 대해 진실을 전하는 가전수리/설치기사입니다.
어떤 내용이 있는지 아래 내용을 끝까지 참고해 주시면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최근 암웨이 정수기 관련해서 과대광고,
또는 거짓광고로 많은 분들이 이야기를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만,
안타깝게도 대부분 그분들은 비전문가로 항간에 있는 말들은 전하고 다니시는 분들입니다.
실제로 안 좋은 부분이 있다면 어떤 게 어떻게 안 좋은지 알고서 대비하시면 됩니다.
- 정수기 급수관에 이물질 발생한다.
- 물이 나오는 부위에 스케일이 생긴다.
- 비소, 카드뮴, 중금속 관련된 검사항목이 없어 걸러내지 못한다
일단 이렇게 3가지 정도 중요한 이슈가 있습니다.
이 내용에 대해서 시중에 다른 정수기와 비교해서 진짜 문제가 있는 정수기 인지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암웨이 제품이라고 해서 선입견을 가지고 보지 않고 팩트로만 보겠습니다.
이제부터 아래 내용을 집중해 주시면 됩니다.
암웨이 정수기는
급수관에 이물질이 생긴다
정수기에 관이라 표현하고 있는 것은 3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씩 구분하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아래 내용은 물이 흐르는 순서로 설명한 내용입니다. 어느 정수기 파는 사람도 이렇게 설명하지 못합니다.
특별한 내용이니 아래 내용을 잘 확인해 주세요.
앞으로 설명드리는 배관을 꼭 어느 정도 아셔야 어떤 정수기를 사용하던 제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때문에 앞으로 정수기를 쓰실 생각이 없는 분이 아니고선 집중을 해주셔야 합니다.
첫 번째 관은 집 수도꼭지부터 정수기까지입니다.
정확한 용어로는 원수배관 정도로 표현이 가능합니다.
이 원수 입수 배관은 정수기 필터를 아직 닿지 않은 물이 흐르는 곳이기 때문에 집에 들어오는 수돗물에 상황에 따라 녹물이 배관에 묻을 수도 있고 다른 침전물이 배관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많은 대중 매체에서 오래된 수도배관이 지저분한 거 다들 보신 적 있으시죠?
그것과 같은 상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다음 두 번째 배관은 정수기 내부라 더욱 중요해집니다.
두 번째 관은 정수기 내부에서 흐르는 관입니다.
흔히 다른 정수기 회사에서 관로 교체 서비스를 해주는 것이 이 내부에 관을 교체를 해준다는 것입니다.
근데 이게 많이 중요한 내용입니다.
정수기필터를 지나기 때문에 정수기 내부에 흐르는 물은 염소 성분이 제거된 상태로 흐르게 됩니다. 그러면 염소성분이 물내부에 미생물 증식이라던지 오염을 예방하던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오랫동안 관리나 교체를 받지 않으시면 내부에 관은 자연스럽게 미생물 증상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이 내용은 암웨이 제품에만 해당되는 게 아니라 관리가 되지 않는 모든 정수기에 해당합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암웨이에 장점이 있습니다. 암웨이는 정수기 내부에 관로라고 할만한 공간이 없습니다. 그냥 밖에 있는 배관, 그리고 내부에는 아주 커다란 필터, 그리고 밖으로 나가있는 세 번째 배관은 심각합니다.
세 번째는 정수기를 지난 물이 흐르는 곳입니다.
위에 두 번째 내용을 잘 보셨으면 아마 쉽게 이해 가능한 내용입니다.
정수기를 지나서 물이 나오는 퍼싯이라는 조리수기 같은 기구입니다.
물이 나오게 연결되는 배관은 물속에 염소 성분이 없어 관리가 안된다면 물때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생길 수 있는 구조입니다.
물론 그렇다 보니 암웨이에서도 퍼싯과 튜브는 1~2년 주기로 교체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별도 물이 나오는 곳까지는 스스로 관리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럼 어떻게 이 배관은 관리해야 하고 교체를 요청해야 하는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면 안전하게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암웨이 정수기를 주기적인 배관 관리가 필수입니다.
암웨이에 배관에 이물질이 생긴다는 의문점은 어떤 정수기도 해결할 수 없는 내용으로 오래 쓴 물통은 교체가 필요하듯이 정수가 된 물이 지나간 물든 주기적 관리 교체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사용하시면 우리 모두 깨끗한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1년이 지난 분이 이 글을 읽고 계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퍼싯, 튜브' 튜브 교체를 문의해 보세요.
너무 오래되신 분들은 긴급하게 접수를 빨리 하시는 게 좋습니다.
위 버튼은 출장서비스를 요청하기 위해 전화 대기 없이 바로 접수를 할 수 있는 암웨이 페이지입니다.
전화 연결이 지겨우신 분들은 위 접수를 통해서 1분이면 즉시 접수가 가능합니다.
글이 길어지니 2편에서 나머지 2가지 진실을 계속하도록 하겠습니다.
2. 물이 나오는 부위에 스케일이 낀다!
3. 비소, 카드뮴, 중금속은 거르지 못한다!
나머지 내용은 스케일, 중금속은 정수기 성능에
아주 중요한 부분으로 아래 2편 글을 꼭 참고해 주세요.
꼭 확인하셔야 하는 내용이 있으니 보시고 직접 암웨이 정수기 진실을 확인하세요.
이스프링 정수기 암웨이 진실 혼자만 알 수 없다 - 2편
'AS기사 10년차 > 정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 매직 정수기 냉수 안나옴 이것만 하면 안전하게 해결 가능 (feat.수리기사) (1) | 2023.12.10 |
---|---|
이스프링 정수기 암웨이 진실 혼자만 알 수 없다 - 2편 (feat.수리기사) (1) | 2023.12.09 |
한우물 정수기 단점 10개 장점 1개 모아보기 (feat.설치기사) (2) | 2023.12.04 |
파라곤 정수기 언더싱크, 사용 장단점 후기 (feat.설치기사) (0) | 2023.11.18 |
코웨이 정수기 고객센터 빠른연결 방법, 주말요청 가능 (feat.수리기사) (0) | 2023.11.17 |
댓글